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얼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스타일71’, 태국 이브앤보이(EVEANDBOY) 입점
작성자 STYLE71 (ip:)
  • 작성일 2018-07-27 00:0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
평점 0점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80912225353461

주얼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71(대표 박재훈)’이 태국의 대표적 H&B인 이브앤보이(EVEANDBO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타일71 측은 지난 7월부터 Asok, Zpell Rangsit, Mega Bangna, Siam Square One, Fashion Island 5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한 상황이며, 오는 9월 T21 Pattaya 매장과 더불어 순차적으로 전 지역 매장에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브앤보이 매장에서는 스타일71의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 커버 쿠션을 비롯해 현지 맞춤형 제품인 코리안 뷰티 파운데이션 콤팩트, UV 오일 커버 파우더 팩트, 루즈 크림 립스틱, 허니 누드 립스틱, 쥬얼리 블렌딩 아이 팔레트 10홀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대표 제품인 다이아몬드 커버 쿠션의 경우 자연스러운 광채로 생기있는 피부와 윤기 표현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피부 치유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가 포함된 쿠션 팩트다. 커버력이 좋으면서도 촉촉하고 뭉침 없는 발림성을 자랑해 국내에서도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스타일71은 이번 태국 수출과 동시에 태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Nisamanee Lertvorapong과의 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Nisamanee Lertvorapong은 SNS 상에서 140만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지에서 스타일71의 메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스타일71 박재훈 대표는 “태국 현지에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태국을 시작으로 점차 다양한 국가에 스타일71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71은 전 제품 100% 핸드메이드 생산은 물론, 크리스탈 큐빅 제조에 관한 2개의 특허를 토대로 여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화려한 케이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첨부파일 thai.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